If you appreciate the work done within the wiki, please consider supporting The Cutting Room Floor on Patreon. Thanks for all your support!

골든아이 007 (닌텐도 64)/미사용 아이템

From The Cutting Room Floor
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
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oldenEye 007 (Nintendo 64)/Unused items and the translation is 100% complete.
Other languages:
English • ‎한국어

This is a sub-page of GoldenEye 007 (Nintendo 64)/Unused items.

이 게임은 정말 놀랍게도, 사용된 것 보다 미사용된 아이템들이 더 많아 보인다. 그 대부분은 다른 본드 영화들에서 나오는 것이며, 실제로 이 게임에 나올 근거가 없다. 그 대부분은 모델이 없기에 메뉴에서 볼 때는 수류탄으로 대신 보인다. 도구로 사용하면, Borg crate로 보여진다. 예비 능력치가 있는 미완성된 무기의 경우에는, 발사 시에 수류탄처럼 동작한다.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이 기능은 실제로 작동하지 않는다.

폭탄 상자

GE007-BombCase.png

폭탄 상자는 미사용된 몇가지 작동하는 아이템들 중 하나이다. 집어들면 폭약 상자라고 표기된다. 단지 시간이 설정된 지뢰처럼 동작한다.

섬광총

예비 능력치와 자체 탄약 형식이 있다.

피톤 총

Q이 댐 브리핑에서 피톤 총을 언급하는데, 점프 최하 지점에서 사용하라고 말해준다. 예비 능력치와 자체 탄약 형식이 있다.

고무 밧줄

분명히 원래는 댐에서 사용하려 했고, 또한 Q가 이 브리핑에서 언급한다.

자물쇠 폭발기

맹꽁이 자물쇠 파괴용으로 쓰려 했던것 같르며, 게임 임무 중 발견된다.

문 폭발기

이는 영화에서 러시아 병사들이 시설의 잠겨진 병실 문을 터뜨려 여는 장면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다.

무기 상자

GoldenEye-Weapon Case.png

이는 또 다른 작동하는 미사용된 아이템으로, 정말 괜찮은 것 중 하나다. 사용하면, 자동으로 투척 나이프 2개, 수류탄 2개 그리고 저격 소총을 얻는다. 영화 위기일발에서 나온 것 같다. 이에 대한 실제 오브젝트가 있는 것으로 보아, 누군가가 특정 레벨에서 이 무기 상자를 줬던 것으로 여겨진다.

금고털이

GoldenEye-Safecracker.png

금고털이는 여왕폐하 대작전에서 사용되었다. 임무 중 이를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금고들이 있지만, 전부 열쇠로 연다.

초소형 사진기

GEMicroCamera.png

다른 동작하는 미사용 아이템. 벽에다 던질 수 있고, 비밀 도청기/추적기처럼 부착한다. 줍는 메시지가 있기에, 아마 대체로 이를 줒었어야 했을 것이다.

도청 감지기

이것은 본드 영화 뷰 투 어 킬에서 유래된 것으로, 본드의 호텔 방에서 도청기를 감지했다.

편광 안경

GE007-PolarizedGlasses.png

뷰 투 어 킬에서 나온 다른 아이템으로, 이것은 본드가 착색된 창을 통해 보게 한다. 보기 메뉴에서 방향을 변경하여 렌즈 색을 변경한다.

선글라스

특정으로 생성된 경비원이 쓴 선글라스와 관계없다.

신용 카드

이에 대해선 아는바가 없다. 하지만, 문을 여는데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용되었을 것이다.

가스 열쇠고리

GEGasKeyring.png

영화 리빙 데이라이트에서 유래된 것으로, 이 아이템은 사람을 재우거나, 폭발을 일으키는 가스를 내뿜는다. 또한 이는 소품으로 존재하기에, 사용 시 줍거나 실제로 볼 수 있다.

시계 식별기

GoldenEye-Watch Identifier.png

또, 이에 대해선 아는 바 없고, 사람이나 다른 것을 식별하는데 사용했을 것이다.

시계 통신기

GoldenEye-Watch Communicator.png

분명 이는 누군가와 통신하는데 사용했을 것이다.

시계 가이거 계수기

GoldenEye-Watch Geiger Counter.png

이는 영화 썬더볼 작전에서 도난당한 폭탄들을 찾는 데 사용되었다.

시계 자력 반발기

GE007-WatchMagnetRepel.png

실제적으론 시계 자력 장치의 반대로, 이는 물건을 당신에게서 멀리 밀어내려 했던 것 같으나, 기능이 동작하지 않으며 상태값도 없다.

설계도

GoldenEye-Plans.png

"바나나" 란 뜻의, 러시아 글자가 파일 서류철에 찍혀있다. 개발자 인터뷰에 따르면, Silo에서 Ourumov의 서류가방에서 이 아이템을 얻었을 것이라 한다.

스파이 파일

스파이 파일. 이론적으론 뭐든 될 수 있는 것.

녹음 테이프

GE007-AudioTape.png

분명 본드는 목표 달성을 위해 이것을 수집해야 했다. 하지만 실제론 아무 레벨에서나 할 수 있었다.

기록 테이프

목표를 위해 수집하게 계획되었던 것 같은 또 다른 하나.

마이크로 필름

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, 본드는 죠스에게 훔친 마이크로 필름을 읽는다.

마이크로코드

이것은 어떤 컴퓨터에 업로드 할 때 필요했던 것 같다.

Lectre

아마 "Lektor"의 오타인 것 같고, 위기일발에서의 아이템으로, 암호화된 메시지를 해독하는 타자기이다.

보통 돈은 첩보 임무에서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. 뭐든 할 수 있다.

금괴

금은 '골드핑거'의 줄거리에 큰 역할을 한다.

Heroine

여자 영웅이 아니라, 아주 인기많은 약물의 오타다. 그 소품 모델 파일명은 바르게 적혀있다.

컨트롤러

GE007-Controller.png

이것은 컨트롤 유형 메뉴에서 사용되는 N64 컨트롤러 모델이다. 하지만 이상하게도, 부분적인 상태값이 있으며 일인칭에서 장착도 할 수 있다.